현미시럽 시장은 2025년 10억 6천만 달러에서 2032년 18억 9천만 달러로 어떻게 성장할까요?

글로벌 Brown Rice Syrup 시장은 2024년 기준 9억 8,740만 달러 규모로 평가되었으며, 2025년 10억 6,000만 달러에서 2032년 18억 9,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은 7.5%**로, 클린 라벨 및 유기농 감미료 수요 확대, 기능성 식품 및 음료 적용 증가, 비건 소비자층 증가 등이 시장 성장을 견인한다.


시장 개요 (Market Overview)

브라운 라이스 시럽은 효소 처리를 통한 발효된 현미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로, 몰토스, 몰토트리오스, 복합 탄수화물을 함유하며 전통 설탕 대비 혈당 지수가 낮은 장점이 있다. 주로 베이커리, 음료, 제과, 가공식품 등에서 감미료 및 질감 개선제로 활용되며, 건강 지향 소비 트렌드와 맞물려 지속적인 수요가 발생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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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장 성장 동인 (Market Drivers)

  • 클린 라벨 및 유기농 감미료 수요 확대: 소비자 건강 및 친환경 트렌드 강화
  • 기능성 식품·음료 적용 확대: 제품 혁신 및 활용 범위 증가
  • 비건 소비자층 증가: 식물성 기반 대체 감미료로 지속적 수요 창출

시장 기회 (Market Opportunities)

  • 혁신적인 제품 개발: 새로운 응용 분야 창출
  • 전자상거래 채널 확대: 유통 경로 다각화 및 접근성 향상

시장 세분화 (Market Segmentation)

제품 유형(Type)별

  • 28 DE
  • 42 DE
  • 60 DE

응용 분야(Application)별

  • 베이커리(Baked Goods)
  • 음료(Beverage)
  • 제과(Confections)
  • 드레싱 및 스프레드(Dressings & Spreads)
  • 가공육(Processed Meat)
  • 스낵 및 시리얼(Snacks & Cereals)
  • 기타(Other)

지역별(2024 기준)

  • 북미(North America): 미국, 캐나다, 멕시코
  • 유럽(Europe): 독일,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스페인 및 기타 유럽
  • 아시아태평양(Asia-Pacific): 중국, 인도, 일본, 한국, 호주 및 기타 APAC
  • 중동·아프리카(Middle East & Africa)
  • 남미·중앙아메리카(South & Central America): 브라질, 아르헨티나 및 기타 SCA

주요 기업(Key Players)

  • California Natural Products (CNP) (U.S.)
  • Suzanne's Specialties Inc. (U.S.)
  • Habib Rice Products (Pakistan)
  • Khatoon Industries (Pakistan)
  • Pioneer Industries Private (India)
  • Wuhu Deli Foods (China)
  • Siddiq Shafi (Pakistan)

이들 기업은 품질 관리, 생산능력 확대, 글로벌 유통망 확보를 통해 시장 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보고서 범위 (Report Scope)

본 보고서는 2024~2032년 기간의 글로벌 및 지역별 브라운 라이스 시럽 시장을 종합 분석하며, 다음 사항을 포함한다.

  • 판매량, 매출 및 수익 예측
  • 제품 유형 및 응용 분야별 상세 세분화
  • 주요 기업 프로파일: 제품 사양, 생산능력, 매출, 가격, 총이익, 판매 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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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관련 보고서:

https://koreanchemicals.blogspot.com/2025/10/blog-post_84.html

https://koreanchemicals.blogspot.com/2025/10/cc-composite-20252032-43.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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